본문 바로가기

Media/C채널 오직주만이(방영중)

115부 : Between 인생, 복음으로 Best 인생이 되다! (춘천한마음교회 강태은 자매 간증)

[C채널 오직주만이]

Between 인생, 복음으로 Best 인생이 되다!

-춘천한마음교회 강태은-

[간증 중에서]

고린도후서 6장 10절에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제가 가지고 있던 비교의식과 열등감에 사로잡혔던 것을 하나님께서

품으시며 주신 말씀이에요.  

그리고요드디어 내가 예수님과 한 몸이 되었다는 게 아멘이 되었어요.  

전능자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니 내가 정말 귀한 존재라는 걸 알게 된 거예요.  

이것으로 저의 모든 비교열등의식의 종지부를 딱 찍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