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C채널 오직주만이(방영중)

116부 : 소아마비 장애, 복음으로 다 가진 자가 되다! (춘천한마음교회 김일유 형제 간증)

[C채널 오직주만이] 

소아마비 장애, 복음으로 다 가진 자가 되다!

-춘천한마음교회 김일유-

[간증 중에서] 

어느날 학교에서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평소 안면을 트고 지내던 다른 학원 기사님이 제게 다가와 물어보는 겁니다.

그 기사님은 제게 나는 결혼도 했고 당신보다 건강해도 기쁘지 않고 힘들게 사는데  

당신은 나이도 많고 결혼도 못했고 장애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그렇게 기쁘게 사냐 고 물어보았어요.

나도 나의 안좋은 환경을 바라보며 비참하게 살았는데 그것이 바로 내가 주인되어 살아서 그랬었다고 하지만 이제는 내가 주인된 죄를 돌이키고 예수님으로 주인이 바뀌어서 내 환경과 상관없이 기쁘게 살고 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