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Article

춘천 한마음교회 '한마음찬양 2017' 앨범 갓피플 뮤직 베스트10 올킬!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 '한마음찬양 2017' - 부활의 주를 찬양하라 앨범 전곡 

갓피플뮤직 베스트10 올킬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 '한마음찬양 2017 - 부활의 주를 찬양하라' 창작앨범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의 창작찬양앨범 '한마음찬양 2017' - 부활의 주를 찬양하라 앨범이 갓피플 뮤직 베스트10을 올킬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작년 CD 제작 후 올해 2월 27일 음원으로 발매된 후 '죽은 자와 산 자의'라는 곡을 중심으로 급격한 인기몰이를 하더니 3월5일에는 해당곡이 1위에 올라서고 나머지 9개곡이 15위 이내로 진입했다. 그리고 마침내 3월12일 현재 베스트10에 모든 곡이 올라가는 차트 올킬을 일으켰다.


갓피플 뮤직 베스트10에 전곡을 올려놓은 차트 '올킬' 사진


지방의 무명교회 찬양팀의 앨범이 대중가요 못지 않는 퀄리티를 가진 ccm 시장에서 차트 올킬을 할 정도로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 대해 한 찬양사역자는 "시골 교회에서 자체 제작한 앨범이 이처럼 상위 차트를 '올킬'한 것은 매우 충격"이라며 "복음적이고 순수한 가사로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이번 앨범이 부활절 시즌을 맞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 것 같다"고 놀라움을 전했다.


뜨겁게 부활의 주를 찬양하는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 찬양팀


춘천 외곽에 위치한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는 초교파목회자세미나 및 여름수련회, 겨울수련회 등에 외부교인들의 참석율이 더 높고, 다양한 기독교 방송매체 특히 씨채널 '오직주만이'에 2014년부터 현재까지 약 5년여간 830여명의 교인들의 간증이 방송되고 있는 등 순수하게 복음의 메세지를 전하는 건전한 교회로 알려져 오고 있다.

2014년~ 현재 약830여명의 성도가 부활하신 주님을 만난 은혜를 전하는 '씨채널 오직주만이'  


이번 찬양앨범(한마음찬양 2017 부활의 주를 찬양하라) 역시 자체에서 창작한 곡들로 교회측도 이번 찬양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놀라워하고 있다.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 측도 예상치 못한 반응에 감사하다는 반응을 보이며 "하나님께서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역사하심에 감사하다. 찬양으로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기 원한다"며 "찬양을 통해 이 시대 젊은이들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춘천 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 교회 전경 및 집회 사진


춘천 한마음교회 창작찬양앨범 '한마음찬양 2017 - 부활의 주를 찬양하라' 는 현재 갓피플뮤직, ccm러브, 멜론, 벅스 네이버, 소리바다 등 국내 대부분의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추가 소식 : 현재 멜론과 지니 등의 ccm 차트에서 진입해 있다.


* 현재 1위곡 '죽은 자와 산 자의' 가사



관련기사(크리스챤연합신문 컵뉴스) https://blog.naver.com/cupnewskr/221226995225

관련내용(갓피플뮤직) http://music.godpeo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