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C채널 오직주만이(방영중)

107부 : 우울, 염려, 죽음의 공포를 복음으로 해결받다! (춘천한마음교회 윤미영 자매 간증)

C채널 오직주만이 - 춘천한마음교회 윤미영

우울, 염려, 죽음의 공포를 복음으로 해결받다!


<간증내용 중>

염려와 우울과 공포는 더 이상 나의 것이 아니었어요. 그것은 옛사람이었어요.  

예수님께서 죽으실 때 우울했던 나는 십자가에서 완전히 죽었고,  

부활하실 때 나도 함께 영원한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났다는 겁니다. 
늘 죽음과 지옥의 공포에 시달렸던 그것은 이제 내가 아니라 십자가에서 죽은 옛사람이고,  

거듭난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는 존재가 아니었던 겁니다.  
예수님이 내 머리되시고 나는 예수님과 완전히 연합되어 거룩할 뿐 아니라  

항상 기뻐하는 존재였던 것이었어요. 우울한 나, 그것이 내가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