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C채널 오직주만이(방영중)

109부 : 조선족 이방인, 복음으로 하나가 되다! (춘천한마음교회 조홍화 자매 간증)

[C채널 오직주만이] 조선족 이방인, 복음으로 하나가 되다!

-춘천 한마음교회 조홍화

 


-간증 내용 중에서-

안녕하세요?저는 춘천 한마음교회 조홍화입니다

저는 중국 연변에서 온 조선족이예요.

돈을 벌기 위해 한국에 와서 이방인으로서 상처와 열등감으로 살아야 했는데요 

살아계신 예수님을 만나서 이방인도 하나 되게 하는 복음의 능력으로 

자유한 삶을 살게 된 간증을 나누려고 합니다.

 

저는 중국에서 태어난 이방인이라는 것 때문에 마음에 큰 상처가 있었는데요

하나님께서 제 눈을 열어주시는 거예요

중국에서 태어난 것도 한국에 오게 된 것도 다 하나님의 계획하심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셨어요

저는 하늘에 속한 자이고 중국도 한국도 저의 사명지일 뿐이었어요

이것을 아는 순간 더 이상 내가 중국에서 태어난 것이 

부끄럽고 창피하지 않았고 자유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아픔과 고난을 겪어야만 했던 것도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임을 알게 해주셨어요.

정말 고난이 축복이구나.... 정말 기뻤습니다.

 

진리가 조선족이라는 열등감 가운데 살던 저를 자유케 했습니다.

마음 둘 곳 없던 저를 찾아와 주셔서 복음의 일군 삼아 주시고

천국의 삶을 살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耶稣是我的主예수 나의주